지미 키멜은 오즈 박사가 마라라고 수영장에 여성을 밀어넣은 후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한때 '혐오'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지미 키멜은 오즈 박사가 마라라고 수영장에 여성을 밀어넣은 후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한때 '혐오'를 받았다고 말합니다.

화요일 중간선거를 불과 몇 시간 앞두고 지미 키멜은 주요 정치 후보인 전직 TV 탤런트 박사와 관련된 이야기를 했습니다. Mehmet Oz - 그리고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입니다. 지미 키멜 라이브의 월요일 밤 에피소드에서, 심야 토크쇼 진행자는 오즈가 자신에게 전달한 적이 있다고 말한 이야기를 청중들에게 말했습니다. 킴멜은 트럼프가 오즈를 지지했고 최근 몇 차례 그와 함께 출연한 것을 언급한 후, 의사가 파티에서 트럼프의 행동을 비판한 적이 있다며 오즈를 "완전한 사기꾼"이라고 불렀습니다. 킴멜은 "몇 년 전 트럼프가 대통령 선거에 출마했을 때 오즈 박사와 그의 부인 리사와 저녁을 먹었는데 그들이 나와 다른 사람들에게 이야기를 해주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마라라고에 파티에 있었고... 이 매우 매력적인 나이든 여성은 트럼프에게 다가가서 묻습니다, '도널드, 나 어때 보여?'" Kimmel은 계속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당신이 젖어 보일 거예요'라고 말하며 그녀를 수영장에...



원문링크 : 지미 키멜은 오즈 박사가 마라라고 수영장에 여성을 밀어넣은 후 도널드 트럼프에 의해 한때 '혐오'를 받았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