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 나스 엑스가 그의 '몬테로' 앨범에서 영감을 받은 첫 문신을 받았습니다 — 새로운 잉크를 보세요!


릴 나스 엑스가 그의 '몬테로' 앨범에서 영감을 받은 첫 문신을 받았습니다 — 새로운 잉크를 보세요!

릴 나스 엑스가 그의 첫 문신을 했습니다! 23세의 "올드 타운 로드" 가수는 이번 주 초 스페인 바르셀로나의 롱 라이브 몬테로 투어 정류장에서 잉크를 얻는 일련의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릴 나스 엑스는 그의 캡션에 문신 경험 사진과 함께 "쥬는 제 첫 문신을 했습니다."라고 썼습니다. 릴 나스 엑스는 팬들에게 무대 뒤에서 '혐오스럽다'고 말한 후 몇 분 동안 LA 쇼를 연기합니다. '농담이 아닙니다.' 민트 그린 디올 퍼퍼 코트를 입고 같은 브랜드의 흰색 반바지를 입은 릴 나스 엑스는 한 방에 문신 아티스트에게 다른 팔에 잉크를 묻힌 채 한쪽 주먹을 쥐고 눈을 감으며 고통을 표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포함된 다른 이미지들은 그의 2021년 앨범 몬테로에 등장한 양자리 기호에서 영감을 받은 문신 디자인의 다른 클로즈업 각도를 보여주었습니다. 릴 나스 엑스는 또한 그의 게시물에 그의 싱글 "That's What I Want"의 무대 공연 영상과 함께 유럽 국가의 거리를 탐험하는...



원문링크 : 릴 나스 엑스가 그의 '몬테로' 앨범에서 영감을 받은 첫 문신을 받았습니다 — 새로운 잉크를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