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개국이 최신 제안을 비판하면서 EU는 가스 가격 상한선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12개국이 최신 제안을 비판하면서 EU는 가스 가격 상한선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

벨기에, 이탈리아, 폴란드, 슬로베니아를 포함한 12개국은 유럽 연합이 계획한 가스 가격 상한선을 "상당히" 낮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럽 연합 국가들은 12월 13일 에너지 장관 회의에서 가스 가격 상한선을 설정하기 위한 협상을 시도하면서 토요일에 긴급 협상을 벌이고 있지만 국가들은 이 계획에 대해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EU 27개 회원국 중 12개국이 국가들이 협상 중인 최근의 타협안보다 "상당히" 낮은 가격 상한선을 요구하는 문서를 배포했습니다. 그들은 "본문은 우리가 만족할 만한 타협안으로 간주할 수 있는 수준으로 충분히 나아가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이 본 이 논문은 벨기에, 불가리아, 크로아티아, 그리스, 이탈리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몰타, 폴란드, 루마니아, 슬로바키아가 제출했습니다. 유럽 연합 국가들은 가스 가격을 상한선으로 할지를 놓고 수개월 동안 논쟁을 벌였지만, 지금까지 서로 다른 견해 사이의 격차를 좁히지 못했습니다. 일부 ...



원문링크 : 12개국이 최신 제안을 비판하면서 EU는 가스 가격 상한선을 놓고 갈등을 빚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