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릿니 그리너의 아내는 WNBA 스타가 러시아 교도소에서 석방된 후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브릿니 그리너의 아내는 WNBA 스타가 러시아 교도소에서 석방된 후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합니다.

브릿니 그리너의 아내 체렐은 그들의 "치유를 위한 여행"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고 있으며, 몇 달 동안 러시아 감옥에서 그녀의 아내가 돌아올 것을 옹호하면서 그녀를 도와준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고 있습니다. 2019년 WNBA 스타와 결혼한 Cherelle은 이번 주 브리트니가 미국으로 돌아온 후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브리트니를 집으로 돌아오게 도와준 얼굴들의 콜라주를 공유하면서 "많은 사람들의 집단적인 노력 덕분에 마음이 온전해졌다"고 썼습니다. 마약 혐의로 러시아 교도소에서 9년형을 선고받은 그리너가 국제 무기상 빅토르 바우트와 일대일 죄수 교환으로 목요일 석방됐다고 CBS 뉴스가 미국 관리를 인용해 보도했습니다. 브릿니 그리너 스왑에 연루된 러시아 무기 딜러 빅토르 바우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입니다. "저는 그들의 마음에 겸손해요," 라고 그녀가 썼습니다. "다른 사람, 낯선 사람, 친구를 돌보는 것은 가장 순수한 형태의 인류입니다! BG와 저는 마음, 몸, 영혼을 치...



원문링크 : 브릿니 그리너의 아내는 WNBA 스타가 러시아 교도소에서 석방된 후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