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민' 원혁 눈물에 이용식도 울컥…단둘이 여행 후 무슨 일이? (사랑꾼)


'이수민' 원혁 눈물에 이용식도 울컥…단둘이 여행 후 무슨 일이? (사랑꾼)

'이수민' 원혁 눈물에 이용식도 울컥…단둘이 여행 후 무슨 일이? (사랑꾼)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용식과 원혁이 뜨거운 눈물을 흘린다. 20일 방송하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이하 '사랑꾼')은 '용식X원혁 두 남자의 눈물... 낚시 데이트 후 무슨 일이?!'라는 선공개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단둘이 낚시 여행을 다녀 온 후 느낀 점을 이야기하는 원혁의 인터뷰가 담겨 있었다. 원혁은 이용식과 함께 한 낚시 여행을 되새기며 "오길 너무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아버님께서 너무 즐거워하시고 되게 해맑게 많이 웃으셨다. 정말 아이처럼 웃으시더라"며 돌연 눈시울을 붉혔다. 결국 뜨거운 눈물을 흘린 원혁은 눈물을 훔치며 "제가 모르긴 몰라도 그 동안 저와 수민이 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이 하셨을 거다"라며 "저는 수민이랑 어머님께 의지하고 기대기도 하지만, 아버님께서는 그런 말도 편하게 못하시지 않냐. 혼자서 많이 힘드셨을 텐데"라고 울먹였다. 원혁의 인터뷰 영상을 ...



원문링크 : '이수민' 원혁 눈물에 이용식도 울컥…단둘이 여행 후 무슨 일이? (사랑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