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당신 제정신이야?" 서준영, 윤다영 음주 운전 의심→반복된 만남('금이야 옥이야')


[종합] "당신 제정신이야?" 서준영, 윤다영 음주 운전 의심→반복된 만남('금이야 옥이야')

[종합] "당신 제정신이야?" 서준영, 윤다영 음주 운전 의심→반복된 만남('금이야 옥이야') /사진=KBS1 '금이야 옥이야' 방송 화면 서준영과 윤다영이 김시은의 교통사고로 인해 첫 인연을 맺었다. 지난 30일 방송된 KBS1 '금이야 옥이야'에서는 금강산(서준영 역)과 옥미래(윤다영 역)의 악연으로 얽힌 첫 만남과 더불어 두 사람의 우연적인 만남이 연속됐다. 이날 방송에서 금강산은 차에 치일 뻔한 금잔디(김시은 역)를 온몸 날려 구한 뒤, 곧바로 운전한 옥미래에게 달려갔다. 금강산은 "당신 제정신이야?"라며 언성을 높였다. 옥미래는 죄송하다며 사과했지만, 금강산은 옥미래의 차 보조석에 있는 와인을 발견하고는 음주 운전을 의심했다. 옥미래는 "저 술 마시고 운전하는 경우 없는 사람 아니거든요"라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금강산은 "그럼 난폭운전은 경우 있으신 건가?"라며 비난했다. 그때 뒤차의 경적이 울렸고, 금잔디가 아빠 금강산을 말리면서 상황이 종료되자 옥미래는 미안한 마음에 자...



원문링크 : [종합] "당신 제정신이야?" 서준영, 윤다영 음주 운전 의심→반복된 만남('금이야 옥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