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에라 셰어드-켈리가 임신 중, 남편과의 첫 아기를 임신 중: '너무 신나' (단종)


키에라 셰어드-켈리가 임신 중, 남편과의 첫 아기를 임신 중: '너무 신나' (단종)

키에라 셰어드켈리는 엄마가 될 것입니다! 35세의 복음성가 가수는 남편 조던 켈리(32)와의 첫 아기를 임신 중이며, 셰드 켈리 대변인은 사람들에게 독점적으로 확인합니다. "저는 우리의 아기가 자라는 것을 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흥분되고 축복을 받았습니다," 라고 그 가수는 말합니다. "저는 판도를 바꾸는 사람을 키우고, 그렇게 깊은 사람을 사랑하며, 어머니가 저에게 준 것과 같은 영향을 받는 것이 가장 신납니다. 저는 제 가장 친한 친구 중 한 명을 키울 것 같아요!" 이 기쁜 소식은 그 가수가 두 번의 유산을 경험한 후에 전해진 것인데, 그녀는 "나를 죽음의 문 가까이로 데려갔다"고 말합니다. "하나님은 여전히 나에게 그가 책임자이며, 계속 믿으라고 보여주었습니다. 저는 두렵고 걱정도 많이 했지만 하나님은 제게 지속적인 주의와 긍정의 방법을 보내주셨습니다. 남편의 믿음과 선언이 저의 부족함을 여러 번 대신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덧붙입니다. 2023년에 태어난 유명인사...



원문링크 : 키에라 셰어드-켈리가 임신 중, 남편과의 첫 아기를 임신 중: '너무 신나' (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