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이 코로나에 걸렸을 때 대처법(코로나 확진자 동거인 행동요령, 가족에게 전염되지 않으려면)


가족이 코로나에 걸렸을 때 대처법(코로나 확진자 동거인 행동요령, 가족에게 전염되지 않으려면)

다음 주에 함께 여행가기로 간 지인이 갑자기 코로나에 걸렸다고 연락이 와서 일정을 미루게 되었다. 문득 몇 달 전에 남편이 코로나에 걸렸을 때 기억이 떠올라 어떻게 대처했는지 그 방법에 대해서 공유하려고 한다. 맨 처음 목 따가움을 느꼈다고 한다. 이건 물론 사람마다 다 다르겠지만 남편의 경우 목이 칼칼한 느낌을 처음 받고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바로 검사를 해보았으나 음성이 나왔다. 그리고 그 날 저녁부터 미열이 시작됬다. 열이 난 순간부터 마스크를 쓰고 나와 아들과 거리두기를 시작하였다. 그리고 다음날 결국 양성판정을 받았다. 가족이 코로나에 걸렸을 때 대처법 1. 코로나에 걸린 가족은 철저하게 격리를 시킨다. 남편이 코로나 확진이 되자마자 작은 방에 격리를 시켰으며 격리 기간은 일주일 정도 였으나 혹시나 해서 열흘동안 철저하게 거리두기를 하였다. 대화는 주로 카톡을 이용하였고 급할 때는 전화통화를 했다. 2. 방역을 철두철미하게 한다. 가족 모두 kf94마스크를...


#KF94마스크 #코로나생존자 #코로나양성동거인 #코로나자가격리연락 #코로나확진동거인 #코로나확진동거인자가격리기간 #코로나확진자가족 #코로나확진자대처법 #코로나확진자동거인대처요령 #코로나확진자생활수칙 #코로나확진자쓰레기 #코로나확진자어떻게 #화장실2개 #코로나걸렸을때식기 #코로나걸렸을때가족 #가족이코로나걸렸을때 #가족중1명이코로나걸렸을때 #같이사는가족이코로나걸렸을때 #남편이코로나걸렸을때 #방역수칙준수 #빨래분리 #빨래에남은코로나바이러스 #식기분리 #쓰레기분리 #자가격리 #자가진단 #체온체크 #확진자행동요령

원문링크 : 가족이 코로나에 걸렸을 때 대처법(코로나 확진자 동거인 행동요령, 가족에게 전염되지 않으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