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대 후반 고객님 77에서 55사이즈, 건강한 몸으로(슬리밍고 위례점)


60대 후반 고객님 77에서 55사이즈, 건강한 몸으로(슬리밍고 위례점)

바른 자세가 아름다운 삶을 만듭니다. 슬리밍고 위례점 바루다핏 한지윤 대표입니다. 어깨통증으로 잠도 못주무셨고, 팔 저림으로 일상 생활에 어려움이 있으셨던, 허리 통증으로 친구들과 식사 한번 하기 어려웠던 60대 후반 어머님이세요~! 이제 77에서 55로 다시 태어난 우리 60대 후반 고객님! 어깨통증으로 잠을 주무실 수 없었고, 팔저림으로 김치 버무리기도 힘들었었고, 허리통증으로 친구들과 점심 식사 한번하기 쉽지 않았던 시간들.. 어쩌다 맛난 음식을 봐도 소화가 잘안되서 맘놓고 먹지 못했던 때가 있었다고 합니다. 슬리밍고 위례점을 찾으셨고, 관리 받으시면서 이제는 어린아이 같은 미소로 다 옛이야기라고 말하십니다. 슬리밍고의 바른자세 습관화 할 수 있도록 체형교정을 진행합니다. 관리 받으시며 가벼워지니 이런 동작도 가볍게 하시네요~ ^^ #슬리밍고 #위례자세교정 #위례다이어트 #슬리밍고위례 #위례체형교정 #위례살빼기 #송파다이어트 #송파체형교정 #자세처방 #송파슬리밍고 #거여역슬리밍...


#슬리밍고위례 #송파다이어트 #위례체형교정 #위례자세교정 #슬리밍고 #위례살빼기 #위례다이어트 #거여역슬리밍고 #송파체형교정 #송파슬리밍고 #자세처방

원문링크 : 60대 후반 고객님 77에서 55사이즈, 건강한 몸으로(슬리밍고 위례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