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부동산전문변호사, 명도소송에서 3개월만에 승소판결 받은 사례 소개해드립니다.


강남 부동산전문변호사, 명도소송에서 3개월만에 승소판결 받은 사례 소개해드립니다.

명도소송 3개월만에 승소 판결 받은 사례 안녕하세요. 제이씨엘파트너스 명도의 신입니다. 저희 명도의 신은 대한변호사협회에 공식 등록된 부동산전문변호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경기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자영업자들의 자금 상황이 악화되어 월세를 제때 제때 내지 못하는 사태가 속출하고 있습니다. 세입자가 월세를 내지 못하게 되면 건물주들도 크게 곤란한 상황에 빠지게 되는데요. 임대차 계약에서 임차인(세입자)들의 가장 중요한 의무는 월세를 지급할 의무입니다. 월세 미납을 법률용어로 차임연체라고 하기도 하는데, 임대차보호법은 일정한 정도의 차임연체가 발생한 경우에 임대차 계약을 적법하게 해지할 수 있는 것으로 규정하고 있습니다. 주택임대차보호법의 경우에는 2기분의 차임연체가 있으면 임대차 계약을 해지할 수 있고, 상가임대차보호법의 경우에는 3기분의 차임연체가 있는 경우에 임대차 계약을 적법하게 해지할 수 있습니다. 임대차 계약이 해지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임차인이 건물을 인도하지 않으면 임대인은 ...



원문링크 : 강남 부동산전문변호사, 명도소송에서 3개월만에 승소판결 받은 사례 소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