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막내 예리, 파격 글래머 비키니룩 공개한 톱 걸그룹 "다들 화들짝 놀랐다"


레드벨벳 막내 예리, 파격 글래머 비키니룩 공개한 톱 걸그룹 "다들 화들짝 놀랐다"

하이~ 안녕하세요 글래머 비키니룩을 공개한 톱 걸그룹 멤버가 있다. 이하 예리 인스타그램 그는 바로 그룹 레드벨벳 막내 예리다. 예리는 13일 인스타그램에 미국 하와이 여행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는 별 다른 멘트 없이 근황 사진만 쭉 올렸다. 올라온 사진에는 수영장과 바다 앞에서 찍은 예리의 비키니 자태가 담겨있어 특히 눈길을 끌었다.비키니룩을 선보이며 다소 파격적인 노출을 감행한 예리는 군살 하나 없는 매끄러운 몸매를 자랑했다. 사진 속 예리의 예사롭지 않는 신체 비율 역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예리는 미국 하와이로 여행을 떠난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인스타그램에 여행 사진을 올리며 팬들과 소통 중이다. 지난 11일 예리 인스타그램 스토리에는 매니저와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캡처본이 올라와 눈길을 끌기도 했다. 캡처본에는 '우리는 예리님 한국에서 기다리고 있어요ㅎㅎ', '기다리지 마세요ㅋㅋㅋ', '돌아와요 김예림~!!!' 등의 유쾌한 대화들이 담겨 웃음을 안겼다...



원문링크 : 레드벨벳 막내 예리, 파격 글래머 비키니룩 공개한 톱 걸그룹 "다들 화들짝 놀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