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애니원 시절부터 남달랐던 공민지, 화려하고 실험적인 평범함 거부하는 패션 "개성 뚜렷"


투애니원 시절부터 남달랐던 공민지, 화려하고 실험적인 평범함 거부하는 패션 "개성 뚜렷"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투애니원(2NE1) 출신 가수 공민지의 남다른 패션 감각이 이목을 끈다. 매번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디자인 의상을 찰떡 소화하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공민지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것은 마치 인간 드래곤볼"이라는 내용의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몸에 딱 달라붙는 오렌지빛 원피스를 입고 있다. 특히 등이 훤히 드러나는 원피스에 특이한 소품으로 포인트를 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룡 등줄기를 따라 돋은 골판과 같은 모양새가 강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하 공민지 인스타그램 그는 "I’ m a little lizard(나는 작은 도마뱀)"라고 덧붙이며 잡지 촬영 중 입은 옷을 기록으로 남겼다. 공민지는 앞서 다양한 스타일링을 통해 과감한 패션을 선보인 바 있다. 유행을 따르지 않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개성을 드러냈다. 지난 4월 28일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사진 지금껏 그가 입은 의상을 살펴보면 뚜렷한 공민지만의 감각을 엿볼 수 있는데, 지...


#queenzy #공민지 #투애니원

원문링크 : 투애니원 시절부터 남달랐던 공민지, 화려하고 실험적인 평범함 거부하는 패션 "개성 뚜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