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고은-박진영 키스신 영상이 폭발적 반응, 차 안에서 진한 입맞춤 나눠 "제일 진한듯"


배우 김고은-박진영 키스신 영상이 폭발적 반응, 차 안에서 진한 입맞춤 나눠 "제일 진한듯"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김고은-박진영 키스신 영상이 폭발적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하 유튜브 '티빙' 지난 17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유미의 세포들 시즌2’에서는 유미(김고은)와 바비(박진영)가 첫 키스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유미와 바비는 차 안에서 짜릿한 키스를 나눴다. 둘은 진한 키스를 여러 번 나누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다. 두 사람이 키스를 나누자 세포마을은 축제가 펼쳐졌다. 이때 혀 세포도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키스 장면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댓글창에는 “최근에 본 드라마 키스신 중에 제일 진한 것 같음…”, “모든 게 완벽하게 흐뭇하다”, “키스신 분위기 미쳤어…”, “설레 죽음” 등의 말들로 가득 찼다. ‘유미의 세포들 시즌2’는 티빙에서 매주 금요일 오후 4시에 2회씩 공개된다. 화제를 모은 김고은-박진영 ‘유미의 세포들 시즌2’ 키스신 움짤과 영상을 직접 모아봤다. 이하 gfycat, 티빙 '유미의 세포들 시즌2' 네이버T...


#김고은박진영 #유미의세포2 #키스신

원문링크 : 배우 김고은-박진영 키스신 영상이 폭발적 반응, 차 안에서 진한 입맞춤 나눠 "제일 진한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