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 24년 지기의 거침없는 서로의 연애사 폭로..."신지 전 애인 별로였다"


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 24년 지기의 거침없는 서로의 연애사 폭로..."신지 전 애인 별로였다"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가 서로의 연애사를 폭로했다. 지난 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코요태 멤버 김종민, 신지(이지선)와 가수 딘딘(임철), 조현영이 낚시터에 간 모습이 그려졌다. 24년째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김종민과 신지는 이날 방송에서 서로의 연애사를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지는 "종민 오빠는 자기 여자친구 다 숨긴다. 한 번도 못 봤다. 그런데 다 걸린다"며 김종민의 연애사를 끄집어냈다. 이하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어 "아닌 척하는데 차 안에서 하는 행동만 봐도 연애하는지 아닌지 다 안다"며 "(여자친구와 통화할 때) 종민 오빠가 평소 하이톤 (목소리)보다 더 하이톤으로 말한다. 더 친구인 척 연기한다"고 전했다. 조용히 듣고 있던 김종민은 "더 웃긴 거 알려줄까? 나만 그런 거 같지?"라고 응수해 신지를 당황하게 했다. 그러면서 "(신지가) 통화하는데 아기인 줄 알았다. '여보떼용?', '네~' 이러면서 존댓...


#김종민신지 #미운오리새끼 #연애사폭로 #코요태

원문링크 : 그룹 코요태 김종민과 신지, 24년 지기의 거침없는 서로의 연애사 폭로..."신지 전 애인 별로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