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 팬들과 솔직한 소통,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나온 이유 밝혀 "화장하면 못 알아봄"


래퍼 이영지 팬들과 솔직한 소통,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나온 이유 밝혀 "화장하면 못 알아봄"

하이~ 안녕하세요 래퍼 이영지가 방송에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나온 이유를 밝혔다. 이하 이영지 인스타그램 이영지는 지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한 팬은 이영지에게 유튜브 웹 예능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쥐뿔없), tvN 예능 '뿅뿅 지구오락실'(지락실)에서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출연하는 이유를 물었다. 이영지는 "킹(열)받으라고. 농담이고 사실 별 이유 없고 신경도 잘 안 쓴다.""라며 "태국('지구오락실' 1회 촬영지)에서는 땀 흘리며 뛰어다닐 일이 많아서 나 편하자고 안 한 거다"라고 대답했다. 이영지는 특히 "사실 좀 귀찮기도 하고, 웃긴 게 화장하고 밖에 돌아다니면 사람들이 잘 못 알아봅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겼다. 또 이영지는 '주변에서는 안 좋은 사람이라고 하는데 나한테 잘해주면 혼란스러워요. 사랑 아니고 친구 관계입니다'라는 고민엔 "절대 선은 없어요. 나도 누군가한테는 성인 군자지만 누군가한테는 나쁜 사람일 ...


#이영지 #이영지메이크업 #차린건없지만

원문링크 : 래퍼 이영지 팬들과 솔직한 소통,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나온 이유 밝혀 "화장하면 못 알아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