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3주 만에 학폭 의혹으로 활동 중단한 김가람, 하이브/쏘쓰뮤직 "김가람과 계약 해지"


데뷔 3주 만에 학폭 의혹으로 활동 중단한 김가람, 하이브/쏘쓰뮤직 "김가람과 계약 해지"

하이~ 안녕하세요 학폭 의혹으로 데뷔 3주 만에 활동을 중단했던 르세라핌(LE SSERAFIM) 김가람이 팀에서 탈퇴한다. 김가람 / 이하 쏘스뮤직(하이브) 제공 소속사 쏘스뮤직(하이브)은 20일 공식 입장을 내고 "김가람과 전속계약 해지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가람 관련 논란으로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불편을 끼친 데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김가랑 활동 중단 후 5인조로 활동했던 르세라핌 멤버들 이에 따라 르세라핌은 미야와키 사쿠라, 김채원,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으로 개편된다. 소속사는 "르세라핌이 아티스트로서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김가람 탈퇴 전 르세라핌 단체 사진 앞서 지난 4월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김가람의 학폭 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김가람과 같은 중학교를 나왔다고 밝힌 누리꾼 A씨는 김가람에 대해 "동급생을 따돌린 가해자로 후배들이 ...


#계약해지 #김가람 #르세라핌 #학교폭력 #학폭

원문링크 : 데뷔 3주 만에 학폭 의혹으로 활동 중단한 김가람, 하이브/쏘쓰뮤직 "김가람과 계약 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