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재난 블록버스터 '비상선언', 송강호·이병헌·전도연·김남길·임시완의 연기 전쟁...140분의 러닝타임에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


신개념 재난 블록버스터 '비상선언', 송강호·이병헌·전도연·김남길·임시완의 연기 전쟁...140분의 러닝타임에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

하이~ 안녕하세요 영화 ‘비상선언’이 누구나 한번쯤 상상해 봤을 공포와 긴장감을 관객들에게 선사한다. 영화 '비상선언' 포스터 / 이하 쇼박스 제공 영화 '비상선언' 스틸 지난 25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비상선언’ (감독 한재림) 언론시사회가 열렸다. 현장에는 한재림 감독, 배우 송강호, 이병헌, 전도연, 김남길, 김소진, 임시완, 박해준이 참석했다. ‘비상선언’은 사상 초유의 항공 테러로 무조건적 착륙을 선포한 비행기와 재난에 맞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 제74회 칸 국제영화제(칸영화제) 비경쟁 부문 공식 초청작이자 ‘관상’(2013), ‘더 킹’(2017)을 연출한 한재림 감독의 스크린 복귀작이다. 한재림 감독 / 이하 뉴스1 제공 이날 한재림 감독은 “비행기 안에 갇힌 사람들의 재난에 관심이 쏠렸다. 이 작품을 제안받았을 때는 무려 10년 전이었고, 캐스팅할 때는 코로나19 상황이 아니었다. 촬영하면서 여러 감정이 들었다. ‘비상선언’에서...


#공포긴장감 #송강호이병헌전도연김남길임시완 #연기전쟁 #영화비상선언 #한재림감독

원문링크 : 신개념 재난 블록버스터 '비상선언', 송강호·이병헌·전도연·김남길·임시완의 연기 전쟁...140분의 러닝타임에 공포와 긴장감을 선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