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장금'이라 불리는 '주상욱' 배우 차예련, 명절에도 전 부치며 행복한 살림 "음식 솜씨 뽐내"


'차장금'이라 불리는 '주상욱' 배우 차예련, 명절에도 전 부치며 행복한 살림 "음식 솜씨 뽐내"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차예련이 명절에도 음식 솜씨를 뽐냈다. 이하 차예련 인스타그램 차예련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그는 추석을 맞아 전 요리를 했다. 차예련은 "1차 전….2차 전… 전은 바로바로 하면서 먹는 게 제맛. 해피 추석 보내세요"라고 전했다. 차예련은 독특한 모양으로 전을 만들고, 접시에 예쁘게 차리기까지 했다. 차예련은 야무진 살림 솜씨와 요리 실력으로 '차장금'이란 별명을 갖고 있다. 남편인 배우 주상욱과 함께 KBS2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중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차예련이 부치고 있는 전이 담겨 있다. 수많은 전들은 군침을 돌게 할 정도로 부쳐졌다. 차예련은 이 전들을 예쁘게 데코까지 해 접시에 담아냈다. 차장금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은 차예련의 요리 실력. 추석에도 그의 금손 면모가 돋보이는 근황이다....


#명절 #음식솜씨 #차예련 #추석 #황금가면

원문링크 : '차장금'이라 불리는 '주상욱' 배우 차예련, 명절에도 전 부치며 행복한 살림 "음식 솜씨 뽐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