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인으로 활동 중인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쇼미더머니 11' 녹화 도중 눈물 "내가 너무 한심했나 보다"


예능인으로 활동 중인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쇼미더머니 11' 녹화 도중 눈물 "내가 너무 한심했나 보다"

하이~ 안녕하세요 래퍼 이영지가 '쇼미더머니 11' 녹화 도중 눈물을 보여 이목을 끌었다. 이영지 인스타그램 Mnet '고등래퍼3'에서 당당히 우승을 거머쥐며 실력을 인증한 래퍼 이영지. 현재 이영지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유튜브 채널에서 활약하며 예능인으로서 남다른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이영지 / 이하 유튜브 Mnet TV 오는 21일 방송되는 Mnet '쇼미더머니 11'에는 '고등래퍼 3' 우승자 출신 이영지가 등장한다. 본방송에 앞서 최근 공개된 예고 영상에서 진행자는 "탈락 후보가 됐던 단 한 명의 래퍼가 있다"라며 이영지를 지목했다. 이어 이영지가 입고 있는 옷의 문구를 언급하며 "Fake(가짜) 래퍼가 맞네요"라고 말했다. 이후 다음 장면에서 이영지는 결국 눈물을 보이고 만다. 그는 "제가 너무 한심했나 보다"라며 "내 인생에 이렇게 우는 건 없는데"라고 말해 더욱 궁금증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영지 탈락을 암시하는 것 아니냐", "본방송에서는 반전이 있을 것 같다"...


#고등래퍼3우승자 #래퍼이영지 #쇼미더머니11 #이영지

원문링크 : 예능인으로 활동 중인 '고등래퍼3' 우승자 이영지, '쇼미더머니 11' 녹화 도중 눈물 "내가 너무 한심했나 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