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도중 둘째 임신 만삭 화보 공개 "널 만나기 56일 전"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도중 둘째 임신 만삭 화보 공개 "널 만나기 56일 전"

하이~ 안녕하세요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해 극심한 부부 불화, 갈등을 고백했던 그룹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이 만삭 사진을 공개해 주목받고 있다. 이하 한아름 인스타그램 한아름은 3일 인스타그램에 만삭 촬영을 하며 찍은 사진 두 장을 공개하며 “내일이면 임신 31주 차”라고 알렸다. 그는 “앉아있기도 힘든 시기...앉았다 일어나는 건 죽음….”이라며 만삭의 고충을 전했다. 그러면서 “너무 힘들어서 얼른 태어나줬으면 좋겠지만, 건강하게 태어나는 게 더 좋으니까 엄마가 더 힘내 볼게..? 우리 둘째 아들 뽀또, 만삭 촬영하느라 고생했어! 사랑해!”라고 남겼다. 그는 “널 만나기 56일 전…”이라고 덧붙여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아름 부부 앞서 한아름은 ‘결혼과 이혼 사이’ 촬영 도중 둘째를 임신한 것을 알고 있었다고 지난 7월 개인 유튜브 채널에서 털어놨다. 그는 당시 남편과 싸움, 갈등이 잦았지만 원래부터 둘째를 낳고 싶어 했었다며 계획된 임신임을 밝혔다. 2012년 그룹 티...


#결혼과이혼사이한아름 #임신만삭D라인 #티아라멤버한아름 #한아름만삭화보

원문링크 : 티아라 전 멤버 한아름,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도중 둘째 임신 만삭 화보 공개 "널 만나기 56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