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캣츠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혜,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이혼 직전까지...남편 향한 애정 고백 "나도 더 잘할게"


그룹 캣츠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혜,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이혼 직전까지...남편 향한 애정 고백 "나도 더 잘할게"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캣츠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혜가 남편 김성욱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지혜는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김성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하 김지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거울에 비친 모습을 찍은 김지혜 김성욱이 담겼다. 모델 못지않은 기럭지와 남다른 비율이 시선을 끌었다. 이와 함께 김지혜는 "어릴 적부터 알던 사이라 서로를 너무 편하게만 대했는데 요즘 부쩍 내 힘이 되어주는 남편. 나도 더 잘할게"라고 김성욱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두 분 정말 잘 어울리네요", "저의 추억과 우상이라 그런지 이렇게 소통해 주실 때마다 좋고 감사합니다", "선남선녀 부부", "커플이란 말이 잘 어울리네요", "두 분 잘 지내서 정말 다행이에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성욱 김지혜 부부 / 이하 김지혜 인스타그램 한편 김지혜 김성욱은 티빙 '결혼과 이혼 사이'에 출연, 경제적인 문제 등으로 이혼 직전까지 갔다고 밝혔다. 하지만...


#결혼과이혼사이 #김지혜김성욱 #캣츠파란

원문링크 : 그룹 캣츠 출신 인플루언서 김지혜, '결혼과 이혼 사이' 출연 이혼 직전까지...남편 향한 애정 고백 "나도 더 잘할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