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 소희, 'K팝스타' 최고 스타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공백기 2년의 속마음 고백 "포기하면 끝이라 생각"


앨리스 소희, 'K팝스타' 최고 스타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공백기 2년의 속마음 고백 "포기하면 끝이라 생각"

하이~ 안녕하세요 앨리스(ALICE) 소희가 'K팝스타6' 당시와 근황에 대해 언급했다. 이하 사진= '근황올림픽' 유튜브 캡처 지난 11일 '근황올림픽' 유튜브 채널에는 ''K팝스타' 역대 최고 스타성, JYP가 탐냈던 소녀 근황.. 갑자기 사라진 사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소희는 근황에 대해 '제가 2년 3개월 동안 (전) 회사 상황 때문에 앨범을 못 냈었다"고 말했다. 'K팝스타' 시즌6 출연 당시 박진영에게 극찬을 받았던 것에 대해 "엄청 극찬해주셨다. '내가 근래에 본 안무 중에 제일 완벽했다'고 해주셨다"고 회상했다. 이와 함께 "(방송 이후) 친구들한테 연락이 오더라. '너 지금 1위야'라고 하길래 무슨 소리냐고 했더니 포털 사이트 검색어 1위를 한 거였다"며 "부모님도 엄청 좋아하셨다. 식당 가면 자랑하시고, 시장 가서 (지인들한테) '얘 몰라?'라고 하셨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K팝스타' 이후 2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활동을 하지 못했던 ...


#K팝스타 #근황올림픽 #댄스온 #앨리스소희

원문링크 : 앨리스 소희, 'K팝스타' 최고 스타가 갑자기 사라진 이유는? 공백기 2년의 속마음 고백 "포기하면 끝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