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자 냉동까지 했는데..." 개그우먼 안영미, 깍쟁이왕자와 결혼 3년만에 임신 경사 "7월 출산 예정"


'난자 냉동까지 했는데..." 개그우먼 안영미, 깍쟁이왕자와 결혼 3년만에 임신 경사 "7월 출산 예정"

하이~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안영미가 결혼 3년 만에 임신했다는 소식을 전하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안영미 / 사진출처 MBC 개그우먼 안영미 / 뉴스1 2023년 1월 5일 살구뉴스 취재 결과, 안영미는 최근 임신을 했습니다. 안영미의 임신은 2020년 결혼 후 약 3년 만입니다. 그녀는 5일 오후 진행된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에서 안영미는 임신 소식을 직접 언급했습니다. MBC 이날 뮤지는 오프닝부터 "미국에 다녀온 안영미씨가 몇달이 지나도록 미국 얘기를 왜그렇게 안하나 했더니 이유가 있었다. 미국에서 큰일이 있었다"고 안영미의 임신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이에 안영미는 "제 입으로 이런얘기 하는날이 진짜 오네요. 기사로 많이 봤죠? 안영미 엄마된다. 그렇게 됐다. 여러분들의 간절한 염원 덕에 제가 토끼띠 맘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뮤지는 다시한 번 "축하드린다"고 말했고, 안영미는 "감사합니다. 이런날이 오긴 오네요"라고 벅찬 소감을 전...


#개그우먼안영미 #난자냉동 #두데 #안영미임신

원문링크 : '난자 냉동까지 했는데..." 개그우먼 안영미, 깍쟁이왕자와 결혼 3년만에 임신 경사 "7월 출산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