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2년차 '김태현' 미자, 먹방 후 깜짝 D라인 공개하자 팬들 "몇개월이에요"


신혼 2년차 '김태현' 미자, 먹방 후 깜짝 D라인 공개하자 팬들 "몇개월이에요"

하이~ 안녕하세요 개그우먼 미자가 배 상태를 공개했다. 미자 김태현 부부 / 이하 미자 인스타그램 미자는 지난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이어트를 괴롭히는 머피의 법칙"이라며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그가 말한 '다이어터 머피의 법칙'은 다이어트를 하겠다고 마음먹으면 바로 약속이 생기고 먹을 일이 생긴다는 것이다. 친정에 들린 미자는 족발이 차려진 모습을 지나치지 못하고 족발 뼈를 잡고 뜯었다고 고백했다. 족발 뜯는 미자 남편 김태현이 찍어줬다는 배 내민 채 누워 있는 미자 사진 그는 "맛있게 먹고 세상 편하게 누워서 '더 글로리' 보고 있는데 남편이 찍어준 사진 속에 빼꼼 마중 나온 배를 보고 놀랐다. 신경 쓰여서 화장실 가서 배를 살짝 까봤는데 이제는 진짜 (다이어트) 해야겠다. 힘줘서 집어넣지 않으면 딱 저 상태다"라며 배가 나온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그는 튀어나온 배를 연신 두들기더니 "살이 좀 올랐다, 마음이 좀 편해서"라며 "임신 아닙니다"라고 확인했다. ...


#김태현미자 #다이어트 #먹방유튜브 #미자네주막

원문링크 : 신혼 2년차 '김태현' 미자, 먹방 후 깜짝 D라인 공개하자 팬들 "몇개월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