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짠!" 던과 재결합설 침묵 중인 현아,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봄맞이 심경 변화?


"짠!" 던과 재결합설 침묵 중인 현아,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봄맞이 심경 변화?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현아가 숏컷으로 변신했다. 숏컷 헤어스타일에 도전한 현아 / 이하 현아 인스타그램 현아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짠"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현아는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을 한 채 카메라를 향해 환하게 미소를 보이고 있다. 그는 거울을 보며 브이를 하는 영상을 올리기도 했다. 거울을 보며 웃고있는 현아 포즈 취하는 현아 사진과 영상 속 그의 헤어스타일은 영화 '레옹' 속 나탈리 포트만이 맡았던 마틸다를 떠오르게 한다. 짧은 앞머리에 가벼운 질감의 커트가 돋보였다. 영화 '레옹' 마틸다 역의 나탈리 포트먼 / 네이버 영화 제공 현아는 데뷔 이후 다양한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다. 그는 긴 웨이브 머리부터 중단발, 묶음 머리, 염색 등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 파격적인 헤어스타일에 도전했던 현아 누리꾼들은 "와", "잘 어울린다", "아무나 소화 못 하는데 멋있다", "역시 현아" 등 다양한 의견을 전했다. 한편 현아는 ...


#금발숏컷 #숏컷 #헤어스타일변신 #현아 #현아던재결합설

원문링크 : "짠!" 던과 재결합설 침묵 중인 현아, 금발 숏컷 헤어스타일로 변신...봄맞이 심경 변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