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씹어먹네" 피프티피프트, 이제 시작이라 생각...빌보드 핫100 오른 비결은 "진정성" (포토)


"빌보드 씹어먹네" 피프티피프트, 이제 시작이라 생각...빌보드 핫100 오른 비결은 "진정성" (포토)

하이~ 안녕하세요 국내보다 해외에서 먼저 주목 받은 신인 그룹 피프티피프티(새나, 아란, 키나, 시오)가 미국 빌보드 메인차트 핫100 차트인 소감을 밝혔다. 13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에서 피프티피프티 멤버들은 "빌보드 차트인이 아직도 믿기지 않는다. 우선순위로 생각했던 게 우리의 긍정적인 모습이 음악과 시너지를 내는 것이었는데, 이런 부분이 음악을 듣는 분들에게 와닿았던 게 아닌가 생각이 든다."고 말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중소기획사인 어트랙트에서 제작한 그룹으로 지난해 11월 '더 피프티'로 데뷔했고, 올해 2월 24일 '더비기닝: 큐피드'로 두번째 앨범을 발매했다. '큐피드'는 영어, 한국어 버전 두가지로 발표돼 최근 빌보드 핫100에서 80위권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다. 멤버 시오는 "이렇게 유명 차트에 이름을 올릴 거라는 걸 전혀 예상하지 못했다. 시안 프로듀서님이 차트인 소식을 알려줬는데 아란이는 저와 입을 틀어막았던 기억이 있다....


#더비기닝큐피트 #빌보드핫100 #새나 #시오 #아란 #키나 #틱톡화제 #피프티피프티

원문링크 : "빌보드 씹어먹네" 피프티피프트, 이제 시작이라 생각...빌보드 핫100 오른 비결은 "진정성" (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