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인생은 계속" 르세라핌 사쿠라, 지금까지 데뷔만 3번...계약시 내건 유일한 조건은?


"이번 인생은 계속" 르세라핌 사쿠라, 지금까지 데뷔만 3번...계약시 내건 유일한 조건은?

하이~ 안녕하세요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가 일본의 유명 그룹에서 나온 이유를 공개했다. AKB48에서 아이즈원, 현재는 르세라핌으로 지금까지 데뷔만 3번한 사쿠라는 ‘새로운 걸 도전’하는 것이 좋았기 때문이었다. 르세라핌 사쿠라 / 사진 톱스타뉴스 29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르세라핌(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이 완전체로 출격했다. 지금까지 데뷔만 3번한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 JTBC ‘아는 형님’ 이날 자신을 소개하는 문구로 ‘맏언니의 남다른 도전정신’을 언급한 사쿠라는 “르세라핌에서 맏언니다. 일본에서 2011년에 데뷔를 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현재 12년 차 아이돌”이라며 “르세라핌으로 3번째 데뷔를 했다. 그래서 이번 인생은 ‘계속 도전하는 인생’”이라고 덧붙였다. 지금까지 데뷔만 3번한 그룹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 JTBC ‘아는 형님’ 과거 AKB48로 데뷔했던 사쿠라는 ‘유명한 그룹인데 왜 나왔냐?’라는 질문에는 “새...


#AKB48 #HKT48 #강호동 #계약조건 #르세라핌 #사쿠라 #아는형님 #아이즈원

원문링크 : "이번 인생은 계속" 르세라핌 사쿠라, 지금까지 데뷔만 3번...계약시 내건 유일한 조건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