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보름, "이상형 '2가지 안 하는 사람' 언급 뒤 4년간 연애 끊겼다"


배우 한보름, "이상형 '2가지 안 하는 사람' 언급 뒤 4년간 연애 끊겼다"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한보름이 말실수로 인해 4년간 연애를 하지 못했다고 토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배우 한보름 / 사진 한보름 인스타그램 지난 26일 한보름의 유튜브 채널 '보룸밍'에는 '한보름의 모든 걸 알려드림! Q&A' 영상이 공개됐다. 먼저 한보름은 자신의 MBTI에 대해 "얼마 전에 검사 방법이 달라졌다고 해서 다시 해봤지만, 전혀 바뀌지 않더라. 아직도 INFJ다. 철저한 계획형 스타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꼭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는 스페인, 작품을 고를 때는 우선 순위로 강한 캐릭터를 고른다"며 "현재 다이어트를 하고 있다. 장기간 작품을 하고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 음식을 좋아해서 고민"이라고 말했다. 또 최근 겪은 어이없던 일에 대해 "장염에 심하게 걸렸다. 면역력이 약해져 일주일 넘게, 병원을 세 번 갔는데 낫지 않더라. 너무 아팠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보름의 유튜브 채널 '보룸밍' 영상 갈무리 한보름은 "배우가 아닌 일반인이었다면, 내 성격엔 뭐든지 ...


#내일은위닝샷 #드림하이 #말실수 #배우한보름 #술담배 #이상형 #한보름

원문링크 : 배우 한보름, "이상형 '2가지 안 하는 사람' 언급 뒤 4년간 연애 끊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