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vs 트와이스 지효, '230만원' 같은 옷 다른 느낌...섹시함 대결의 승자는?


이효리 vs 트와이스 지효, '230만원' 같은 옷 다른 느낌...섹시함 대결의 승자는?

하이~ 안녕하세요 가수 이효리와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가 같은 옷을 다르게 소화하며 각자의 매력을 뽐냈다. 이효리, 지효 / 사진 인스타그램 최근 솔로 활동에 나선 지효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타이틀곡 '킬링미굿'(Killin' Me Good)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물에 젖은 듯한 웨이브 단발머리에 스모키 메이크업을 더해 섹시한 매력을 강조했다. 구릿빛 피부와 잘 어울리는 데님 튜브톱 점프슈트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했다. 지효 인스타그램 여기에 지효는 투박한 디자인의 카멜 워커를 매치, 복고풍 스타일의 매력을 물씬 풍겼다. 그가 착용한 의상은 이효리가 지난 5월 tvN 예능프로그램 '댄스가수 유랑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했을 당시 착용했던 것과 같다. 당시 이효리는 통 넓은 팬츠에 뾰족코 하이힐을 매치해 시크한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에스닉한 장식의 커다란 펜던트 목걸이를 매치해 레트로한 느낌을 살렸다. 이효리 인스타그램 이...


#디아티코제품 #이효리 #잩은옷다른느낌 #킬링미굿 #트와이스지효

원문링크 : 이효리 vs 트와이스 지효, '230만원' 같은 옷 다른 느낌...섹시함 대결의 승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