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유이수신민규, 현실커플 굳건한 애정전선..."여행 다녀왔다"


'하트시그널4' 유이수신민규, 현실커플 굳건한 애정전선..."여행 다녀왔다"

하이~ 안녕하세요 '하트시그널4' 신민규, 유이수가 굳건한 애정전선을 드러냈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22일 방송된 채널A 예능 프로그램 '애프터시그널' 최종회에서는 '현커' 신민규와 유이수의 데이트가 그려졌다. 사진=채널A 방송 화면 어느덧 6개월 차 커플이 된 신민규와 유이수는 방송 이후 떳떳하게 손을 잡고 애정행각을 하는 등 달달함을 과시했다. 두 사람은 최근 여행도 다녀왔다고. 신민규는 "나는 솔직히 말하면 너무 많은 걸 해서 힘들었다. 원래 여행 스타일이 좀 그런 건가"라고 토로했고, 유이수는 이를 부정했다. 신민규는 "새벽 7시에 일어나서 관광을 많이 했다"고 반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신민규는 유이수를 보더니 "옷 진짜 귀엽다. 사진 하나 찍어줄까"라며 그만의 전용 포토그래퍼로 변신했다. 신민규의 사진을 보던 유이수는 "돼지 같다. 하나도 안 말라 보인다. 살 빼야지"라고 말했다. 이에 신민규는 "뺄 게 어딨나. 어제 (유)지원이가 너 부러질 것 같다고 걱정하더라"라고 ...


#데이트 #신민규 #애정전선 #유이수 #하트시그널4 #현실커플 #현커

원문링크 : '하트시그널4' 유이수신민규, 현실커플 굳건한 애정전선..."여행 다녀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