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SBS·APAN 최우수 연기상 수상..."제가 받았던 상 중 가장 큰 상"


이성경, SBS·APAN 최우수 연기상 수상..."제가 받았던 상 중 가장 큰 상"

하이~ 안녕하세요 배우 이성경이 의미 있는 2023년을 완성했다. 이성경. YG엔터테인먼트 이성경은 지난 29일 2023 SBS 연기대상 시즌제 드라마 부문 여자 최우수 연기상에 이어 30일 2023 서울콘 에이판 스타 어워즈 장편드라마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가 받았던 상 중에 가장 큰 상”이라며 떨리는 목소리로 감격 어린 수상 소감을 전한 이성경. 굵직한 성과를 일궈낸 그의 2023년 활약상을 살펴봤다. #1분기 - ‘사랑이라 말해요’ 2023년 2월, 이성경은 ‘낯선’ 얼굴로 나타났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사랑이라 말해요’에서 심우주 역을 맡은 이성경은 그동안의 러블리한 분위기를 걷어내고 짙은 짠내를 풍기며 감성 멜로 최적화 인물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이성경은 화장기 없는 민낯에 부스스한 헤어스타일, 벙벙한 모습으로 비주얼 변신과 더불어 한층 깊어진 눈빛, 세밀한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캐릭터의 고단한 삶과 가슴 절절한 로맨스를 몰입도 있게 ...


#1분기 #2분기 #3분기 #4분기 #SBS연기대상 #서울콘에이판스타어워즈 #연중무휴 #이성경 #최우수연기상수상

원문링크 : 이성경, SBS·APAN 최우수 연기상 수상..."제가 받았던 상 중 가장 큰 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