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치킨 '국제통닭']내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통닭(feat. 집에서 바라본 부산 불꽃축제)


[부산 치킨 '국제통닭']내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통닭(feat. 집에서 바라본 부산 불꽃축제)

안녕하세요. 비미아부지입니다. 지난 12월 17일(토)은 3년 만에 부산 불꽃축제가 개최된 날입니다. 이날 우리 가족은 추운 날씨와 극심한 교통 혼잡이 예상되어 집에서 토요일 저녁을 만끽하는 것을 택했는데요, 우리의 주말 저녁을 즐겁게 해줄 메뉴로 선택한 것은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시중에 치킨과 관련한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아주 많이 있고, 특정 브랜드 내에서도 대표적으로 후라이드(외래어 표기법에 따르면 '프라이드'가 올바른 표기이지만 현재의 사회 통념상, 그리고 말하거나 글로 적을 때 머릿속에 그려지는 치킨의 맛을 떨어뜨리지 않기 위해 '후라이드'로 표기하겠으며, 이하 같음), 양념과 같이 취향에 따라 메뉴가 많이 달라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죠. 게다가 최근에는 각 브랜드마다 이런 저런 신메뉴를 많이 만들기도 하고요. 한때 이집 저집 치킨을 시켜 먹으며 방황하던 적이 있었지만, 지금은 다행히도 정착한 치킨 브랜드가 있습니다. 막연하게 '시장통닭'이라고 머릿속에 그리면 떠오르는 ...


#부산국제통닭 #부산불꽃축제

원문링크 : [부산 치킨 '국제통닭']내가 가장 좋아하는 치킨/통닭(feat. 집에서 바라본 부산 불꽃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