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동반여행(2) : 여수에서 배타고 제주도 가기 (골드스텔라호와 어부바가방 이용기)


강아지동반여행(2) : 여수에서 배타고 제주도 가기 (골드스텔라호와 어부바가방 이용기)

강아지동반여행 (2) 여수에서 배타고 제주도 가기 (골드스텔라호와 어부바가방 이용기) 가자! 제주도로!!! 제주도를 어떻게 가야 잘 갔다고 할까? 고민 고민 끝에 결정한 것은 바로 경차 레이를 이용해 여수에서 제주로 입도 하는것! 사람 셋, 개님 둘 합이 모두 다섯이 제주행 레이에 올랐다. 대외적으론 총 3박4일 이지만 따지고 보면 4박5일의 제주 여행이었다. 왜냐고? 우리가 탈 여수-제주행 배가 새벽 1시에 떠나기 때문에 그 전날 저녁부터 이동을 시작해야 했기 때문이다. 강아지와 어부바가방으로 배에 승선하면 안되나요? 어부바가방을 만드는 제작자의 입장과 여행을 가는 여행객의 입장 모두를 고려했을때 부피가 큰 켄넬 대신 어부바가방을 이용하면 안될까? 라는 의문이 생겼다. 강아지와 함께 서울에서 여수까지 장시간 여행은 모두 힘든일임에도 불구하고 굳이 배를 타러 가는 이유는 단 하나다. 아이들과 떨어져 있기 싫기때문 서울 - 여수 5시간 여후 - 제주 6시간 제주 입도까지 기본 11시간...


#어부바가방 #제주도

원문링크 : 강아지동반여행(2) : 여수에서 배타고 제주도 가기 (골드스텔라호와 어부바가방 이용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