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견체공학 어부바라이트 와디즈 펀딩 세번째 도전기(1)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견체공학 어부바라이트 와디즈 펀딩 세번째 도전기(1)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견체공학 어부바라이트 와디즈 펀딩 세 번째 도전기(1) 안녕하세요! 견체공학에서 세 번째 와디즈 펀딩을 도전합니다. 늘 인생은 도전의 연속이라 하듯 사업도 도전의 연속입니다. 열 달 뱃속에서 아기를 키우고 출산을 하듯 제품 출시 또한 수많은 세월 간 잉태 끝에 출산을 하게 됩니다. 새로운 아이가 태어났으니 이름도 지어줘야 하고 잘 자랄 수 있도록 돌봐야 하는 게 사업가의 임무인 것이죠. 이번 어부바라이트2는 지난 2월 선보인 소형견 전용 어부바라이트의 앵콜 펀딩을 준비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와디즈 앵콜 펀딩이기에 버전 업그레이드를 염두에 두진 않았었죠. 다시 말해 어부바라이트2로 업그레이드할 디자인 변경은 고려하지 않았었었죠. 어부바라이트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프리미엄 라인의 어부바가방의 형태와 유사하지만 팔 넣는 부분을 하네스 구조를 도입하면서 우리만의 혁신을 이뤘다고 생각했고 밑에서 위로 올라오는 안전커버 또한 완벽하다 생각했었죠. 그래서 앵콜은 사이즈와...


#견체공학 #어부바가방 #와디즈 #와디즈펀딩

원문링크 :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 견체공학 어부바라이트 와디즈 펀딩 세번째 도전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