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아 청담 514더테라스 청담사거리 신규현장 미분양아파트,오피스텔 잔여세대 갤러리 현장 예약!


루시아 청담 514더테라스 청담사거리 신규현장 미분양아파트,오피스텔 잔여세대 갤러리 현장 예약!

분양 한파가 심해지는 요즘 세상에는 영앤리치를 대상으로 한 강남에 청담동 하이엔드 매물이 부동산 시장에서 고가의 상품으로 이름 불러주며 각광받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플레이션 시대에 본인의 자산을 늘릴 수 있는 여건과 고급 주택의 열풍 속에서 뛰어난 주거 시설로 주목받고 있기 때문입니다. 금일은 이러한 위치에 조성되고 있는 루시아청담 514더테라스에 대한 현장을 소개하면서 어떠한 장점이 숨어 있는지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현장은 강남 청담동 49-8번지 일원에 조성되고 있으며 고급 주택 프로젝트 사업이 한창인 도산대로 위에 만들어지게 되어 제3종 일반주거지역과 일반 상업 그리고 도시 지역으로 구분되고 있습니다. 적용되는 건축개요는 지하 6층에서 시작하여 최고 20층까지 준비되고 있으며 공동주택 25세대와 오피스텔 20세대가 합쳐 총 45세대가 조성되고 있습니다. 4,997평의 연면적과 502평의 대지 면적 으로 내부 구성이 상당히 짜임새 있게 지어지는 것을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루시아청담514더테라스 #청담동오피스텔분양 #청담동아파트분양 #청담동신축오피스텔 #청담동신축아파트 #청담동세컨하우스 #청담동사거리주택 #청담동분양 #청담동미분양아파트 #루시아청담514더테라스분양가 #청담동펜트하우스

원문링크 : 루시아 청담 514더테라스 청담사거리 신규현장 미분양아파트,오피스텔 잔여세대 갤러리 현장 예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