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TX 해킹은 백도어를 아는 내부 컴맹고위직일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그게 아니라는거..


FTX 해킹은 백도어를 아는 내부 컴맹고위직일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그게 아니라는거..

참고로 후오비도 FTX에 약 1810만달러의 코인이 잠겼다. 하지만 너무 걱정은 하지 말자.

이 내용은 금액 자체는 작으니까. 다만 얘들은 이걸 신고해야 할 의무가 있어서 하는거다.

이 서류는 후오 테크놀로지가 홍콩의 증권거래소에 제출한 서류다. FTX에 대해서 저스틴은 트론구제쇼를 진행하며, 이 금액을 멘징하는것도 고려했었겠지만, 결과적으로 지금은 완전히 틀어져버렸다.

그래서 홍콩 증권거래소에 이 내용을 어쩔 수 없이 '공시'했다. 금액 자체는 크지 않다. $13.2m 는 고객돈, $5m는 후오비 자금, 그런데 후오비는 이 금액을 해결하기 위해, $32m상당의 '빚 코인'으로 발행하기로 한다.

솔직히 방법은 맘에 들지 않는다. 또 자기 자산을 담보로 진행하고 있으니까.

암튼 이 부분이 오픈되고 나서 거래소에 한바탕 난리가 났으나, 일단 거래소 서비스 진행 자체에는 큰 문제가 없어서 '묻고 간다'고 이야기했다. 사실 이번에 제일 골치아픈게 바로 뭐냐면...

'NFT'다. NFT기반의...


#FTT악재 #러그풀 #뱅크런 #비트코인악재 #비트코인전망 #스마트코인트레이딩 #이더리움악재 #이더리움전망 #이더리움호재 #경기도웨일 #거래소뱅크런 #SBF #FTT전망 #FTX #FTX거래소 #FTX러그풀 #FTX백도어 #FTX전망 #FTX해커 #FTX해킹 #코인판

원문링크 : FTX 해킹은 백도어를 아는 내부 컴맹고위직일 가능성이 높다. 문제는 그게 아니라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