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kg 아기의 마미포코 에어핏 점보보다 크고 편한 기저귀 찾기(페넬로페, 엘프레리, 나비잠)


15kg 아기의 마미포코 에어핏 점보보다 크고 편한 기저귀 찾기(페넬로페, 엘프레리, 나비잠)

함박이는 키 90.8cm, 몸무게 14.8kg인데요. 우량아인 울 함박이는 허벅지와 배 둘레가 남다르기 때문에 항상 조금 더 큰 사이즈의 기저귀를 사용했었어요. 요즘에는 마미포코의 에어핏 점보를 사용했는데요. 몇 달 정도를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불편해" 하며 기저귀를 잡아당기기도 하고 입기를 거부했었어요. 제가 보기에는 딱 맞는 사이즈 같은데 사용하는 본인이 계속 불편하다고 하니 조금 더 큰 사이즈의 기저귀를 여기저기 서치하다가 페넬로페, 엘프레리, 나비잠 기저귀가 넉넉하다는 말을 듣고 체험팩을 구입했어요. 페넬로페 허그업, 씬씬씬 페넬로페는 허그업과 씬씬신 두 가지를 모두 점보로 구입했어요. 한 봉지당 5매씩 들어있어요. 페넬로페는 기존의 마미포코보다는 조금 넉넉한 느낌은 있었어요. 마미포코는 아주 딱 맞았는데 페넬로페는 살짝 여유가 있달까요? 조이는 느낌도 없고 부드러워서 괜찮았어요. 그리고 씬씬씬은 확실히 얇더라구요. 엘프레리 엘프레리는 기저귀 폭이 넓은 편이었어요. 밴드 쪽...


#나비잠주니어 #페넬로페허그업 #페넬로페점보 #페넬로페씬씬씬 #점보보다큰기저귀 #엘프레리XXL #씬씬씬 #마미포코점보 #마미포코에어핏점보 #허그업

원문링크 : 15kg 아기의 마미포코 에어핏 점보보다 크고 편한 기저귀 찾기(페넬로페, 엘프레리, 나비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