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 기분 시 기분이 좋을 때 읽고 싶은 추천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


그때 기분 시 기분이 좋을 때 읽고 싶은 추천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

안녕하세요 독서 하와이 딸내미입니다 제가 오늘 소개해 드릴 시는 <그때 기분>입니다. 자른 머리가 마음에 들고 새로 산 신발이 딱 맞고 늦었을 때 버스가 바로 오고 이렇게 사소한 것들에도 나는 기분이 좋은데 너랑 말이 통할 때 내 기분은 어땠겠어. 최대호라는 분이 지으신 '이 시 봐라'라는 시집에서 찾은 그때 기분이라는 시인데요. 하나하나 읽어보며 마음에 드는 시를 찾고 있는데 그때 기분이라는 시가 제 눈에 들어오더라고요. 그때 기분 시를 보시면 자른 머리가 마음에 들고 새로 산 신발이 딱 맞아 마음에 들고 늦었을 대 버스가 바로 오고 이렇게 사소한 것들에도 기분이 좋다고 하면서 너랑 말이 통할 때 내 기분은 어땠겠냐고 물어보는 이 시가 와 정말 마음에 쏙 들더라고요. 사소한 것에도 기분이 좋은데 자기의 친구와 대화가 통했을 때 그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고 생각하거든요? 저 또한 내가 이렇게 얘기했는데 그 친구도 내 말에 동의해 주고 자신도 그 생각 했다며 말이 통할 때 저는 ...


#그때기분 #기분좋을때보는시 #독서하와이 #이시봐라 #추천시

원문링크 : 그때 기분 시 기분이 좋을 때 읽고 싶은 추천 시 (ft. 이 시 봐라, 최대호 지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