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위한 5가지 공부법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위한 5가지 공부법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역행자 #자청 #돈을버는근본원리 #경제적자유 #경제적자유를위한5가지공부법 연봉 30억 '자수성가 청년' 자청은 자수성가한 부자들 수십 명에게서 경제적 자유를 얻기 위한 공통적인 공식을 찾아냈다. 그 방법은 5가지이다. 그가 말하길 테니스를 잘 하려면 옳은 방법으로 꾸준히 연습하는 길밖에 없다고 한다. 마찬가지로 경제적 자유에 도달하는 길은 '옳은 방법'으로 꾸준히 연습하면 된다고 한다. 출처 : Unsplash 간혹 이런 사람들이 있을 수 있다. 나는 누구보다 열심히 노력했는데 잘 안되던데요? 이제 노력이라면 지긋지긋해요. 내가 그랬다. 노력은 누구보다 많이 했지만 결과는 잘 나오지 않았다. 이유를 생각해 보자면 제대로 된 방법으로 노력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안하무인으로 '내 노력은 대단하다'라는 자의식에 갇혀서 노력했기 때문이다. 남들이 흔히 말하는 '노오력'을 했던 것이다. 출처 : Unsplash 하지만 이제는 조금 달라지기로 했다. 실제로 증명한 ...


#경제적자유 #경제적자유를위한5가지공부법 #돈을버는근본원리 #역행자 #자청 #책부자 #책을통해부자되기

원문링크 : 역행자 6단계, 경제적 자유를 위한 5가지 공부법 (경제적 자유를 얻는 구체적 루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