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여행 2일 차 (송도해수욕장, 감천문화마을, 암람공원, 용궁구름다리, 남항대교, 영도대교, 한월식당)


부산여행 2일 차 (송도해수욕장, 감천문화마을, 암람공원, 용궁구름다리, 남항대교, 영도대교, 한월식당)

느즈막히 일어나 11시 체크아웃을 했다. 인근 식당을 찾아보니 회덮밥, 갈치조림 집등이 있다. 해운대라면 대구탕이 있을텐데 이 곳 송도에는 특별한 것을 못찾았다. 그래서 검색 후 찾아간 제주해장국인 #미풍해장국. 케이블카 승강장에서 택시를 타고 8분 후 도착. 제주도와는 다르게 생계란을 줘서 풀어먹을 수 있다. 근데 계란을 풀었더니 전주콩나물국밥같은 맛이 난다. 식사 후 감천문화마을을 검색했더니 4km. 걸어서 50분 정도 걸린다고 나온다. 버스가 언제올지 몰라서 택시타고 올라갔다. 길은 고바위로 아주 높은 언덕을 계속해서 올라간다. 감천문화마을 입구에서 택시 하차. 마을입구 왼쪽에서 보니 알록달록한 집들이 언덕을 따라 늘어서있다. 이탈리아 포시타노 같기도하고 그리스 산토리니, 또는 페루의 마추픽추같기도 하다는데 난 그냥 부산같다. 입구를 지나 마을 안으로 들어간다. 마을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QR코드로 입장한다. 이 곳에서 스탬프북도 팔고 지도도 나눠준다. 조금 들어가니 우측으로 ...



원문링크 : 부산여행 2일 차 (송도해수욕장, 감천문화마을, 암람공원, 용궁구름다리, 남항대교, 영도대교, 한월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