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총액이 낮은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 & 워런 버핏 인터뷰(feat. 10년간 수익률 50%?)


시가 총액이 낮은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 & 워런 버핏 인터뷰(feat. 10년간 수익률 50%?)

https://www.youtube.com/watch?v=otWV70-Ptwc 워런 버핏 주주 총회에 답변을 했던 내용인데 아래와 같이 정리를 해보았다. Q. 소액 투자를 하고자 한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접근하는 것이 적절할까요? 워렌 버핏 미래에 창출한 현금의 할인가격보다 아주 낮은 가격에 팔리고 있는 그런 기업을 찾으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소액으로 투자한다면 투자할 수 있는 범위가 더 넒어집니다. 흔히들 나의 투자 전성기가 56~69년이라고 하는데 사실 제 전성기는 그 전입니다. 1951년 벤저민 그레이엄을 만났었고, 그 이후에 1950년 후반부터 10년간 연 평균 수익률이 50%가 넘었습니다. 벤치마크인 다우지수보다 연 평균 37pt 정도 오버 퍼폼 했습니다. 그..........

시가 총액이 낮은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 & 워런 버핏 인터뷰(feat. 10년간 수익률 50%?)에 대한 요약내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원문링크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원문링크 : 시가 총액이 낮은 기업을 선호하는 이유 & 워런 버핏 인터뷰(feat. 10년간 수익률 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