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392.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6-2(멜리에하 비치/슬리에마에서 발레타 바라보기)


영국 워홀 392.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6-2(멜리에하 비치/슬리에마에서 발레타 바라보기)

몰타 영국 워홀 392.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6-2(멜리에하 비치/슬리에마에서 발레타 바라보기) Wise river 2018. 5. 23. 15:11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09 Mar 2017 뽀빠이 빌리지 구경 마치고 버스타러 멜리에하 비치까지 걸어갔다. 멜리에하 비치 그냥...바다..해수욕장...ㅎ 버스타고 이제는 내 집 같은 슬리에마로ㅋㅋ 몇 일 있으면서 슬리에마에서 해질녘 발레타를 꼭 바라보고 싶었다. 페리 선착장 쪽으로 가면 일케 보임! 친절한 전망대도 있징 와 진짜 예쁘다. 내가 그랬듯 내가 올린 사진을 보고 몰타에 가기로 마음먹은 사람들이 있기를. 역시 빠질 수 없는 사랑의 자물쇠들..... 발레타를 바라보며 사랑의 자물쇠를 채우다니~~ 쏘 로맨틱~~ 나는 혼자서도 잘 노니까 괜찮음. 근데 사진은 좀 찍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마침 또 혼자 온 여행객이 있는 거임 ㅋㅋㅋ 서로 사진 찍어줌ㅋㅋㅋ 완전 맘에 드는 건 아니지만.. 그런대로?ㅎㅎ 나는 진짜 잘 ...


#멜리에하해변 #몰타 #몰타여행 #발레타 #발레타석양 #슬리에마 #영국워킹홀리데이 #유럽 #유럽여행

원문링크 : 영국 워홀 392. 여자 혼자 몰타 여행 Day 06-2(멜리에하 비치/슬리에마에서 발레타 바라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