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워홀 516-1. 부모님과 함께 조토의 종탑에서 쿠폴라를 보다.(피렌체 두오모/조토의 종탑)


영국 워홀 516-1. 부모님과 함께 조토의 종탑에서 쿠폴라를 보다.(피렌체 두오모/조토의 종탑)

이탈리아 : 피렌체/로마 영국 워홀 516-1. 부모님과 함께 조토의 종탑에서 쿠폴라를 보다.(피렌체 두오모/조토의 종탑) Wise river 2018. 10. 6. 22:14 이웃추가 본문 기타 기능 10 Jul 2017 본격적인 피렌체 관광의 날이다. 드디어 내가 여행하며 부모님 생각이 가장 많이 났던 피렌체 두오모를 보러 다녀왔다. 숙소에서 골목골목 지나오니 슬슬 정체를 드러내기 시작한 두오모. 두오모(Duomo)는 이탈리아 말로 대성당이라는 뜻이며 각 도시마다 하나 밖에 없다. 피렌체 두오모의 정식 명칭은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 '꽃의 성모 마리아'라는 뜻이다. 피렌체의 두오모는 그 규모와 아름다움에 가장 이름난 두오모가 아닐까 한다. 특히나 한국 사람에게는 일본의 소설, 영화인 '냉정과 열정 사이'로 인해 로맨틱한 장소로 인식이 되어 있다. 땋!!! 하고 두오모가 나탈 줄 알았으나 그 앞에는 세례당이 버티고 있다... 네... 사실 피렌체 대성당은 너무 웅장하고...


#이탈리아 #이탈리아여행 #조토의종탑 #피렌체 #피렌체두오모 #피렌체여행 #피렌체종탑

원문링크 : 영국 워홀 516-1. 부모님과 함께 조토의 종탑에서 쿠폴라를 보다.(피렌체 두오모/조토의 종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