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스 더 뮤지컬 2023 한국 최초 내한공연 티켓팅 오픈 : 라이센스 무대에 앞선 기념비적 콘서트.


식스 더 뮤지컬 2023 한국 최초 내한공연 티켓팅 오픈 : 라이센스 무대에 앞선 기념비적 콘서트.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작년 캣츠, 태양의 서커스, 푸에르자 부르타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작품들이 국내로 내한해 관객들을 만족시켰는데요. 코로나19가 끝나고 연기되었던 것들이 한 번에 들어온 이유도 있겠지만, 어쨌든 다채로움이 느껴지는 구성이었습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레 올해에는 어떤 작품들이 내한하게 될지 궁금해지는데요. 2023년 그 시작을 장식할 첫 번째로는 '식스 더 뮤지컬 (SIX THE MUSICAL)'이 준비를 앞두고 있습니다. 작품 정보 상기 작품은 16세기 영국 국왕이었던 '헨리 8세'의 6명의 왕비들의 삶이라는 역사적 사실에 기반하면서, 이런 내용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콘서트 형식으로 풀어낸 뮤지컬입니다. 2017년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처음 소개되었는데, 이때 반응이 좋았죠. 이후 스토리와 노래들을 더욱 발전시켜 웨스트엔드와 브로드웨이까지 진출하게 됩니다. 제가 이 공연에 관심을 보이는 이유는 이번 내한이 국내 최초이기도 하지만 3주 동안의 해당 공연이 ...


#2023내한공연 #2023내한뮤지컬 #sixthemusocal #식스더뮤지컬

원문링크 : 식스 더 뮤지컬 2023 한국 최초 내한공연 티켓팅 오픈 : 라이센스 무대에 앞선 기념비적 콘서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