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 오브 댄스 (Art of Dance) DDP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 : 무빙 아트라는 장르의 창조?! (일정 변경)


아트 오브 댄스 (Art of Dance) DDP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 : 무빙 아트라는 장르의 창조?! (일정 변경)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저는 뮤지컬, 연극 같은 공연도 즐기며 전시회도 자주 보러 가는 편인 것은 제가 그동안 쓴 글들을 보면 알 수 있는데요. 리뷰나 소개 글을 한 번도 쓴 적은 없지만 저는 무용, 움직임도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십대 중반에는 무용을 조금 배우기도 했고요. 그런데 이번에 춤과 그림이란 장르를 융합한 전시회가 DDP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다는 소식이 들려옵니다. 네, '아트 오브 댄스 (Art of Dance)'입니다. 이번 전시회는 춤이 그림이 되고, 다시 그림이 춤이 되는 회화와 춤의 컬래버레이션인데요. 현재 인지도가 높은 현대미술 작가들과 인기 프로 스맨파와 스우파에 출연했었던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 크루가 힘을 합쳐 "무빙아트 (Moving Art)라는 이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고 있습니다. 저도 현대무용과 스트리트 댄스 중 락킹을 좋아하는 편이기에 더 관심이 생깁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281 아트 오브 댄스 (Art o...


#artofdance #ddp전시 #아트오브댄스 #저스트절크 #프라드우먼

원문링크 : 아트 오브 댄스 (Art of Dance) DDP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 : 무빙 아트라는 장르의 창조?! (일정 변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