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프랑스 국립 현대미술관전 : 라울 뒤피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


더현대 서울 프랑스 국립 현대미술관전 : 라울 뒤피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

안녕하세요, 최활입니다. 현재 더 현대 서울 미술관인 ALT.1에서는 다비드 자맹(데이비드 자민) 개인전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화려한 색감과 섬세한 감정 표현의 작품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이제 한 달도 안 남았는데요. 이 전시가 끝나면 어마마한 미술관의 작품이 관객을 맞이할 예정인데요. 프랑스 국립 현대미술관전 : 라울 뒤피 입니다. 프랑스는 세계적으로 현대미술의 중심지로 매년 700만 명 이상의 사람들이 예술을 감상하기 위해 방문한다고 하는데요. 그중 프랑스 국립 현대 미술관은 유럽에서 규모가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며, 13만 여점의 예술 작품을 소장하고 있습니다. 파리 중심부에는 형형색색의 파이프와 철골이 드러나 마치 공사장 같은 이미지의 건물이 하나 있는데요. 이곳은 바로 파블로 피카소, 앙리 마티스, 앤디 워홀, 호안 미로, 살바도르 달리 등 예술의 대가들의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는, 앞서 소개한 프랑스 국립현대미술관이 속해 있는 파리 미술관 1번지 조르주 퐁피두 센터 입...


#라울뒤피전시 #프랑스국립현대미술관전

원문링크 : 더현대 서울 프랑스 국립 현대미술관전 : 라울 뒤피 전시회 얼리버드 티켓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