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Unreal) - 네비게이션 시스템(NavigationSystem)


언리얼(Unreal) - 네비게이션 시스템(NavigationSystem)

1. 네비게이션 경로 지정 네비게이션 경로로 쓸 공간을 볼륨을 통해 감싸준다. 볼륨이 선택된 상태에서 P를 누르면 갈 수 있는 경로가 녹색으로 표시된다. 2. 모듈 추가 위의 코드에 NavigationSystem 모듈을 추가해준다. 3. 클래스 생성 AIController를 상속받는 클래스를 만들어준다. 4. 코드 // Fill out your copyright notice in the Description page of Project Settings.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AIController.h" #include "MyAIController.generated.h" /** * */ UCLASS() class MYPROJECT_API AMyAIController : public AAIController { GENERATED_BODY() public: virtual void OnPossess(APawn* InPawn) ...


#NavigationSystem #Unreal #길찾기 #네비게이션 #시스템 #언리얼

원문링크 : 언리얼(Unreal) - 네비게이션 시스템(Navigation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