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라카미 하루키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내가 읽은 단편3권/다키타니,믹재거,책을좋아했다.


무라카미 하루키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내가 읽은 단편3권/다키타니,믹재거,책을좋아했다.

소설이라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각자의 취향이 있을 수 있지요. 어떤 이는 로맨스 소설, 또 어떤이는 SF 소설 과 같이 장르를 구분하는 분들이 있다면, 소설의 분량을 가지고 나뉘는 단편과 장편으로 구분할 수 도 있는데요. 그래서 단변이 얇아서 편하다 장편은 너무 오래 읽게 되어 힘들다는 분들도 있습니다. 그런데 단편의 장점은 얇다는 것이 곧바로 단점이 되기도 하는데 단편은 말 그대로 이야기를 짧게 적어 독자에게 전달하기 때문에 사건이나 이야기의 설명은 줄이고 생략과 비유를 통해 소설을 표현하는 면이 있어서 독자 중에는 내가 이해한 내용이 맞나? 다른 사람과 어떻게 다른가? 궁금해 하시면서 이런 불활실한 면을 불편해 하시는 독자들도 계시더군요. 오늘은 무라카미 하루키의 단편 3권을 공유해보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었습니다. 다들 아시다 시피 하루키의 단편은 꽤 많고 소설과 에세이 등 국내에 출판된 도서의 양이 제법됩니다. 그중에 제가 어떻게 해서 읽고 싶어졌는지 등의 이유...


#달리기를말할때내가하고싶은이야기 #렉싱턴의유령 #무라카미하루키 #채소의기분바다표범의키스 #토니다키타니

원문링크 : 무라카미 하루키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내가 읽은 단편3권/다키타니,믹재거,책을좋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