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터 없이 드립 커피 내리기 콜맨 파르테논 커피 드리퍼 (6개월 사용 후기)


필터 없이 드립 커피 내리기  콜맨 파르테논 커피 드리퍼 (6개월 사용 후기)

생일 때 선물 받고 6개월 만에 쓰는 드리퍼 후기 제로웨이스트에 관심이 많다. 드립 커피 내릴 때마다 필터 쓰레기가 나오니 필터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드리퍼들을 눈여겨보고 있었는데, 마침 친구가 콜맨에서 나온 커피 드리퍼를 선물로 줬었다. 고마워어어 이 제품은 캠핑용으로 나온 제품이다. 덕분에 집에서 캠핑하는 기분으로 잘 쓰고 있다. 처음 받았을 때 패키지 받자마자 신나서 사진부터 찍었다. ㅎㅎ 패키지를 열면 내부에 드리퍼가 비닐로 싸여있었다. 쨘 스텐 재질에 콜맨 로고가 새겨져있다. 묘하게 투박하지만 귀엽다. 콜맨 드리퍼는 종이필터가 필요 없는 대신 이중 필터 구조로 되어있다. 화분 구멍 같은 1차 필터 촘촘한 금속 망으로 이루어진 2차 필터 연마제 제거 전(왼쪽) 후(오른쪽) 스텐 제품 사면해야 하는 연마제 제거 작업! 식용유로 1차 제거할 때 꽤 까매져서 놀랐다. 검은 거 안 나올 때까지 한참 제거했다. 몸에 안 좋으니 꼭 연마제 제거하고 사용하시길 박스에 있던 사용방법 사용법...


#드리퍼 #제로웨이스트 #캠핑용드리퍼 #커피드리퍼 #콜맨 #콜맨드리퍼 #콜맨파르테논드리퍼 #파르테논드리퍼 #필터없는드리퍼

원문링크 : 필터 없이 드립 커피 내리기 콜맨 파르테논 커피 드리퍼 (6개월 사용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