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3D] double형 비교


[Unity3D] double형 비교

Double형이나 float형의 경우 Equal로 비교하기가 힘듭니다. 때문에 -를 사용하여 그 차이를 비교하는 것이 제일 좋은 방법인데 그 차이를 직접 설정하여 그 차이값보다 차이가 적을경우 같다고 true 차이가 클 경우 false를 반환합니다. public static class DoubleExtensions { const double _3 = 0.001; const double _4 = 0.0001; const double _5 = 0.00001; const double _6 = 0.000001; const double _7 = 0.0000001; public static bool Equals3DigitPrecision(this double left, double right) { return Math.Abs(left - right) < _3; } public static bool Equals4DigitPrecision(this double left, double right) ...


#compare #double #equal #float #Unity #Unity3D #비교 #유니티

원문링크 : [Unity3D] double형 비교